티스토리 뷰

반응형

벌써코로나로 거리두기한지가 기간이 2년이 넘게 지났네요~
자영업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폐업도하고..힘드셨을 시간이셨을텐데
이제 정말끝내고 싶네요~
오늘은 리오프닝 주가가 거리두기 해제 발표를 하게되면 뛰어오를꺼란생각인데
최근에도 많이 올라왔죠~
이런글을 쓸려고했던건 아닌데ㅋㅋ글이이상한쪽으로 흘러가고있네요
점점 하나의 일만으로는 살아가기 참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수익 파이프 라인을 만들어야 하는게 .. 요즘엔 현실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매일매일 하면서... 뭔가를 꾸준히 하고... 무엇을 해야하는지 고민도 많이 되고요...
처음부터 수익만 따라 가기보다는.. 내 시간에서 짜투리 시간동안 뭘 할 수있을까...
내가 꾸준히 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을까 생각을 먼저 해봐야 할꺼 같습니다.
이제 또 거리두기 해제가 되니 술약속도 많이 있을것이고... 결혼식등 경조비 나갈 시즌도
왔네요 ~ 제 티스토리에 .. 제가 하는 것들이 어떤게 있는지 일기처럼 써보려고 합니다.
저는 완전 초보이기에 뭐 아직은 뭐가 없겠지만... 그래도 천천히 하다보면...
나한테 맞는 무엇인가를 찾을수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일하다가 중간에 시간이 나서 ... 한번 글 써봅니다 !!~~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오후나 저녁에 다시 글을 올리 겠습니다~
지금은.. 주식장시간이라 ~ ㅋㅋㅋ 주식연구도 해야하는데... 참...
어렵네요 ~ 그럼 이만 ~~~~~~~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