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 잘보내고 계시나요 ~?? ㅋㅋ
저는 어제 점심으로 삼계탕을 먹고 ~
바람쐬러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갔네요~
흑 ... 쫌만 걸어도 땀이 뻘뻘 .....
그래도 이쁜 하늘 보고 ~ 바람도 쐬고 ~
사람들도 보고 ~^^*


힐링타임이였답니다 ~
텐트를 대여해서 ~ 그늘에 자리를 잡고싶었는데 ...ㅠㅠ
땡볕 ?...ㅋㅋㅋ 그래도 ... 누워있으면 ... 잠시 부는 바람에 ~ 행복해 지더라구요 ~^^
잠시 살랑이는 바람에 행복해하며 음악감상도 하고 ~
잠시 취침까지 !!!! ㅋㅋㅋ
배고파지는 저녁 타임이 오면서 ~
밤도깨비 야시장이 하는 줄 알았지만 ....
어제는 휴장이였답니다 ~ ㅠㅠㅠ
그리하여 ~ 치맥을 선택 !!!!!
밤이 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라구요 ~


밤이 되는 하늘도 이뿌죠 ~
잠시 쉬려고 온 한강공원에서 ~ 밤까지 있게 되었네요 ~
치맥 한잔하고 땀에 쳐든 몸이 집에오니 10시가 쫌 넘었는데요 ㅋㅋㅋ 그래도 땀은 씻으면 그만 이니까요 ~
이쁜 하늘도 보고 ~ 작은 바람에 행복함도 좀 느껴보고 왔네욤 ~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 바람쐬러 한 번쯤 나와보시는건 어떨까요 ?~
오늘 하루 ~ 힐링의 시간을 갖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