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가 시작되고 제가 글을 쓰다가...

투잡을 하다보니 시간이 모자라서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투잡을 시작하기 전이라 퇴근후 글을 쓰고 했는데... 아쉽네요... 

애드센스 수익금 얼마나 될까요 ? 

정말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꺼예요.

일단 제 방문자수를 확인해 볼까요?

제가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방문자수는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2022.04.24 - [24시간/제2의월급] - 구글 애드센스 승인 ?! 나도 받는다 !!

 

구글 애드센스 승인 ?! 나도 받는다 !!

구글 애드센스 누구나 꿈꾸죠 제 2의 월급 어디서든 내가 잘때도 돈을 벌 수 있는 현실 !! 몇칠전 구글 애드센스 검토요청을 했는데 이게 무슨 일입니까 ? 오늘메일을 봤는데..... 똭!!!!!!!!!! 이게

enjoy-your-work.tistory.com

4월 24일에 애드센스 승인글을 제가 썼네요.

그리고 5월 한달간 유입자는 3,804명 입니다.

아 총 받은 비용은 4월 중간부터 들어와 주신 방문자님들도 포함을 해야합니다.

3,804명으로 저만큼에 수익이 난건 아닙니다. 

5월 한달간 애드센스 수익은 82.05 달라가 되네요 .

유입자가 많아야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나는건 맞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방문자가 엄청 많지 않아도 방문자수가 많은 사람보다 수익이 더 많이 나오는 사람

있다고 하더라고요.

꾸준히 글을 썼다면 더 많은 통계를 가지고 올텐데...

이제 투잡을 ... 그만 뒀으니..다시 열심히 써봐야 겠습니다.

7월21일에 첫수익금이 입금되었습니다.

메일로 지급 보류가 되었다는 말을 보고 뭐지뭐지 하면서 저도 많이 찾아 봤는데

계좌를 만들어야 했고 계좌별로 수수료나 이런걸 확인해서 등록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원래 사용하는 국민은행을 통해 외환통장을 만들어서 입금받았습니다.

총 잔액 109.88 달러에서

수수료를 뺀고 들어온 비용은 97.26달러 입니다.

수수료는 각 은행마다 다르다고 합니다.

다음엔 외환통장수수료 관련글도 한 번 올려 봐야겠네요.

이걸봤을땐 투잡을 하기 보단... 열심히 온라인으로 힘들지만 열심히만 한다면...

누구나 꿈꾸는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많이 드네요.

내가 할 수 있을까 생각을 하기보다는 

생각만 하지 마시고 실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많을 걸 할려고 도전하고 있지만, 교육받느라 돈만 까먹고 있는 상황도 맞지만

시도하지 않으면 절대로 성공도 없다는 것 !!! 이룰 수가 없다는것 !! 꼭

알으셔야 할꺼같아요.

부의 변곡점 ! 어느 정도에 선까지만 온다면 그 다음엔 정말 쉽다고 합니다.

그 때 까지 버티느냐, 못버티느냐의 차이 인거 같습니다.

모두가 부자가 되고 넉넉한 삶을 살 수 있기를...

투트랙님 유튜브에서 티스토리로 돈을 벌었다는 영상을 아침에 시청해서 

유튜브 영상도 띄워놓을테니 꼭 한 번 보고 가세요 !!~~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