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글라이프입니다 !
어제 글에도 썼듯이 돈 ! 돈 ! 돈 !
돈을 모으거나 벌거나 하는 글들을 모아 작성하려 합니다 ! 자 저도 점점 유튜브를 보면서 많은 적금 방법이 있는걸 알았으며 내가 좀더 말할수 있으면 저도 유튜브를 하고 싶어하는 아주 많이 일반사람들과 똑같은 돈을 벌어야 하고 돈욕심히 아주 많은 사람입니다.
자 저는 지금까지 저축 한번 하지 않고 살아온 사람입니다. 자 그럼 이전에 올린 주식수익을 어떻해 냈냐구요 ? 주식은 목돈이 필요없으니까요. 내가 그 주식 한주라도 살수 있는 돈 몇백원 부터 몇십 몇백만원까지 ...
제가 사고 싶은 주식이 300원이라면 전 300원만 있으면 주식하나를 살 수 있습니다.
제가 계속 글을 올리지 않았지만 ...
아직도 전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해봤지만 ... 주식투자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옛날에는 단타만 죽어라 했는데 ...
그러면 당연히 운좋아서 벌때는 많이 벌다가 .. 잃을때는 금액도 확 ... 커지겠죠 ?
주식투자도 검색만 해고 참 많은 방법 여러가지 지표보는 법등 아주 많이 있죠 ~
저도 매일 같이 찾아봅니다. 지표보는 법도 보고 ~
내가 산 주식 뉴스를 찾아보기도 하고
손실중인 종목은 그냥 없는 거다 치고 생각 하지않고
그냥 두려고 합니다.
매도 하게 되면 그땐 ... 지금까지 올린 수익금이 ...
탈탈 털리기 때문이죠.
저축하듯이 주식하라 ! 주식 어떻해야 수익을 낼 수 있을까 ? 이것저것 정보를 많이 보는데 ...
참 하다보면 주식은 ... 정말 아무도 모르는 거 같습니다.
주식으로 많은 돈을 버는 사람도 당연히 존재 하지만..
옛날에는 주식하면 망한다 파산한다 ... 이런 안좋은 말들이 참 많았죠 ?
제가 볼땐 ... 지금은 투자해야 수익이 나는 거 같습니다. 투자를 해야 돈을 번다 !


그냥 보면 ... 하 ... 어렵네요 ...
하다가 안하다가 다시 시작했지만 ...
주식은 계속 보고봐도 모르겠습니다 .
그래도 언젠가는 꾸준히 수익낼 수 있는 날
오지 않겠습니까 ?
열심히 하는 자 ... 돈 벌수있습니다.
난 부자가 아니고 하루살이 같은 인생이라
열심히 더 열심히 살아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24시간 > 이것저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뷰 ? 이게 돈이되?  (0) 2022.04.16
돈모이는 적금!  (0) 2019.04.16
돈벌기 좋은 한국 ?  (0) 2019.04.14
오늘은...찜통더위...  (0) 2018.07.16
벌써 ...  (0) 2018.06.15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