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CZ's KITCHEN

안녕하세요 몇칠 전 글을 올렸습니다.

콩굽기류 ? 

2022.04.25 - [24시간/알아두어야할!!] - 콩굽기류? P2E ? 콩심기 ? 하루수익률8%?? 이게 뭔데?

 

콩굽기류? P2E ? 콩심기 ? 하루수익률8%?? 이게 뭔데?

제2의 월급에 올릴까 하다가 ... 알아두어야할께 아닌가 싶어 .... 콩심기 ? P2E ?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 전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콩심기 하루수익률 8% ? 라는 제목을 보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게

enjoy-your-work.tistory.com

하루 수익률 무려 8% !!!!!

이거 가능 한가요 ? 물어보시면 저는 아직 모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저는 투자하라고 권유 하지 않습니다. 투자를 해보고 싶으시다면 정말 소액으로 하시거나, 잘알아 보시고 콩굽기류 중에도많이 있으니 꼭꼭 알아보시고 하시기를 추천합니다.저는 전에 글에 올렸듯이 오늘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로스트비프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CZ's KITCHEN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제 추천 코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분 한테 가셔서 더 정확하게 알고하셔도 됩니다 ~ 

들어가셔서 백서등등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꺼 같습니다.

지금 하고 나서 한지 지금 1?2 시간 정도 된거 같습니다. 정확하게 얼마의 금액을 들어갔는지

계산이 잘안되서 얼마라고 말은 못하지만.. 많이 쌓여있습니다.

1BNB는 50만원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꺼 같습니다.

로스트 비프는 금액이 별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몇 칠이 지난뒤 수익금이 얼마나 올라갔는지 제가 또 올려보겠습니다.

제가 무리한 이런 걸 많이 하는 편이긴 한데...

지금 콩굽기류가 계속 적으로 나오지만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은 많이 알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정말 활발한거 같은데 말이죠.

비트코인때도.... 똑같았던거 같은 기분 이라고 해야할까요 ? 

이런글 보시고 무작정 투자하지 마시고 꼭 조심하셔야합니다.

잘되면 좋지만....

갑지기 안좋은 상황이 와서 사람들이 먼저 출금을 해버리면 ? 

그렇게 되면 저는 남는게 없을 것 입니다. 

전에 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약간 다단계 기분이라고 해야할까요 ? 

매일 출금을 하게 되면 제가 받는 이자율은 낮아집니다. 

그래서 사이트 백서에 보면 보통 6일 재복합 (재복합이라 함은 로스트나 키친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을 재 고용한다)

을 하고 재복합시 이자율이 올라가고 내가 투자한 금액들이 올라가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6일 재복합 하루 출금 이런식이 가장 좋다고 얘기 합니다. 

저는 일단.. 고민하고 있습니다. 먼저 원금을 회수후에 재복합을 좀 오랜기간 끌고 가는 방식으로 할지...

아니면.. 일단은 그래도 오늘 오픈한걸 들어갔으니... 6일 재복합후 하루 출금할지 고민을 좀 하고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하루에 한 번 재복합 이런식으로 정해져 있으니 그것도 나중에

설명 드리겠습니다. 백서에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오랜기간 들어가서 재복합 또는 출금을 하지 않을시 BNB 가 쌓이지 않게 되어있다고 하니

이것도 알으셔야겠죠 ? 

소액으로 해서 꾸준히 벌 수 있다면 당연히 누구든 하라고 막 추천하고 다니겠는데...

아직 제가 수익을 내지 않았기에 먼저 확인하고 다시 글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유튜브에는 많이 있으니 꼭 동영상 시청도 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일단 제가 본 유튜브 올려 놓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