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당신은 자면서도 내가 쉴때도 돈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만드셨습니까 ? 

파이프라인을 어떻해 만들어야 할지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껍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시도는 많이 하지만 뚜렷한 성과가 나온다거나, 이거에 집중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지가 않습니다.

직장을 다니고 투잡을 뛰기도 하고 또 다른걸 하기위해 코인투자도 해보고 주식투자도 해보고...

번번히 실패 실패. 시도하면 할 수록 쌓여가는 건 피로와 빚뿐이더라고요.

하지만, 멈추지 않을껍니다. 멈추는 순간.. 여기에 멈춰서 살고있겠죠..

매일 똑같은 일을 하고 지겹다지겹다하면서 살아갈것 이고, 변화없는 일상일 될꺼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시라면, 빚이 많아서 ? 또 다른 직업을 가지려고 ?

가정을 돌봐야해서 아이가 있는 엄마, 돈이 필요해서 

들어오는 분들이 대부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몇개의 코인뭐 이런걸 올렸던 글이 있는데, 전부다 원금회수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식도 똑같았고, 코인투자도 똑같고 난 왜이러나 싶지만

만약 성공을 했다면 그런생각을 하지 않았겠죠 ?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내가 할수 있는 무언가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블로그도 전 또 다른 파이프라인을 만들겠다 생각해서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엔 직장만 다니면서 했지만, 돈을 벌어야 하기에 투잡을 하다보니 집에와서 잠을 잘 시간도 너무 

부족해서 글을 못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지금은 투잡을 그만둔 상태입니다.

또 다른 돈이 어디서 들어와서 그만둔게 아닙니다. 지금 제가하는 위탁구매대행 등 온라인 쇼핑에 

좀 더 집중해 보고싶어서 잠시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성공하지 못한다면 다시 전 몸으로 뛰는 투잡을 하러 길거리로 나가게 될겁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하고싶은 얘기는 거기에 멈춰계시지 마셔라.

지금 무언가를 할려고 찾고 계시다면, 그 일을 꼭 시작을 해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찾다가 그냥 내가 이걸 어떻해해 이런 자신감 없는 소리보다는 

한 번 쯤은 부딪혀 봐야 하지 않을까요? 

너무 많은 교육강의와 자료를 찾아보는 것도 저는 반대 입니다.

내 머릿속에 정보만 가득하다고 해서 잘하는건 아니니깐요.

실천이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저와같이 제 2의 활동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들께 . 꼭 실천을 하셔라.

나중에 실패하더라도 후회하지 않게 . 좋은 경험이였다 라고 생각할 수 있게 .

꼭 자본을 투자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일은 많이 있습니다.

지금 제가 하는 블로그도 내가 컴퓨터로 짬짬이 글을 써서 올릴 수가 있죠.

유튜브같은 동영상을 보면 이거 해서 얼마 번다 얼마번다 . 그건 성공하신분들의 이야기입니다.

그걸 이루기 위해 그 분들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했을 까요 ? 

여러분도 하실 수 있을껍니다. 꾸준히 오랜기간 한다면요.

오늘글은 잠시 시간이 나서 주저리 써봤습니다. 

다 같이 성공하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