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애드센스, 애드핏을 시작한지 이제 1주일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건.. 월급으로 부족한 돈을 벌기 위해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처음엔 카카오뷰로 시작을 하였는데요 ~ 

카카오뷰는 5월 1일 오늘 신청을 해놓았습니다.

100명이상의 친구가 되고, 발행글 10개이상 ! 그 다음 내가 시작한 달이 4월이면 중간에 도달했을 때는

다음달 1일에 수익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 신청해 놓아서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

자 이제는 애드센스, 애드핏입니다.

1주일간의 애드핏과 애드센스 수익입니다.

아주 저조 하죠 ? 제가 글을 잘 못쓰는걸까요 ? 아니면... 처음이라 그런걸까요 ? 

보통 대부분이 글들을 보고 수익형 블로그를 생각하는데

너무너무 잘하시는 분들의 수익으로 너무 큰 기대감으로 시작을 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히 한달이든 1주일이든 수익이 어떻해 나고 있는지 올려보도록할껀데 

어떻해 발전해 나갈지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 

출근을 안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해보고 싶습니다 !!! 

집에서 하는 돈벌기 ? 여행다니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디지털노마드 ? 

점점 더 우리는 회사보다 집에서 놀러다니면서 돈벌기를 원하죠 ? 

다같이 이뤄지기를 !!! 바래봅니다 !!!!

728x90
반응형
반응형
250x250